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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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ser teases us (넌 먹니 난 붙여.) INDEX III IV I II 티저광고란 광고기획 및 제작 소비자 분석 회사소개 및 제품 분석 티저광고란 광고 내용을 몇 차례에 나눠서 조금씩 보여주는 기법 티저광고의 효과 의 외 성 화 제 성 연 상 성 차 별 성 간 결 성 점 진 성 티저광고의 장럽保1. 장기적으로 지속적 관심 불가능 2. 구체적인 제품 광고가 되기 전까지 의미없음 3. 부작용 우려 1. 광고 자체에 대한 주목 확보 3. 신제품 런칭 시점에서 매우 효과적 장 점 2. 범람하는 광고 속에서 차별성 확보 단 점 티저광고의 지향점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닌 브랜드 인지를 위한 광고 광고표현의 질적인 향상 전달 경로 단축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그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Teaser teases us???
(넌 먹니??? 난 붙여.)
INDEX
III
IV
I
II
티저광고란?
광고기획 및 제작
소비자 분석
회사소개 및 제품 분석
티저광고란?
광고 내용을 몇 차례에 나눠서 조금씩 보여주는 기법
티저광고의 효과
의 외 성
화 제 성
연 상 성
차 별 성
간 결 성
점 진 성
티저광고의 장·단점
1. 장기적으로 지속적 관심 불가능
2. 구체적인 제품 광고가 되기
전까지 의미없음
3. 부작용 우려
1. 광고 자체에 대한 주목 확보
3. 신제품 런칭 시점에서 매우 효과적
장 점
2. 범람하는 광고 속에서 차별성 확보
단 점
티저광고의 지향점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닌 브랜드 인지를 위한 광고
광고표현의 질적인 향상
전달 경로 단축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그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회사소개(한국쉐링)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
활동영역 : 피임, 불임, 호르몬 대체요법,
우울증 및 정신병치료제
1995년 7월 1일 출범
호르몬 전문회사, 산부인과 영역 선두 주자
상 표 명
클리마라 패취
제품 가격
30,000원
제품 크기
패취형 12.5㎠
제품 포장 형태
패취형 6매
제품 성분
에스트라디올 (1/2수화물로써)(EP) -------3.90 mg
클리마라패취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시간
매출
제품 분석: 기능 및 효과
제품 positioning
생산자 중심의 물리적 특성에
가격
기능
편리성
현시점의 소비자 지각과 앞으로의 목표
신뢰성
콘돔 먹는피임약 날짜피임법 질외사정 붙이는 피임약
출처 피임연구회
SWOT 분석
의약품에 신기술의 선도자
모회사 브랜드의 높은 가치
지속적인 R&D
제품혁신능력
불분명한 전략적 방향
적극적 마케팅의 부재
낮은 인지도
성 의식 개방화
급속한 시장 성장률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피임약의 시장 성장 가능성
국가 출산장려 정책
다양한 피임 방법 등장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 가능성
피임약에 대한 홍보 및 교육 부족
소비자 분석: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혼전 성관계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혼전 성관계
69.2%
62.5%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미혼 여성의 피임정보 습득 경로
출처 2006,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대학생의 피임정보 습득 경로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피임법에 대한 설문조사
제품 구입 시: 이성 < 감성
20대 여성 1,183명을 대상
성관계율은 증가
But 남성에 의존하는 방법이 많음
여성잡지, 월간잡지, 친구 등의
비전문적인 방법을 통함
커뮤니케이션 목표
10%
목표
현재 인지율 미인지 상태에 가까움
10% 로 상승
Target
개방적 사고를 지니며 문화생활을 즐기는 20~24세의 여대생
광고 기간
2009년 6월 티져
2009년 7월~
7~8월까지 바캉스 기간이라는
계절적 수요의 특성 때문에 가장
집중적으로 실시
브랜드 CONCEPT
패취형
피임약
젊은 감각
부드러움
모 던 함
편리함
현 명 함
깔 끔 함
세 련 됨
광고 creative concept
클리마라 패취
타제품에 비해 호르몬 함유량 낮음
기술우위 사라짐
기능 접근
방법 무리
FOB결과
피임약 고관여
감성소구
문제점
광고 평범
FGI결과
부정적 인식
이미지
중심 광고
붙이는 피임약은 우리나라에서 현재
도입기에 있으므로 티저 기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인 홍보
20대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명의 최초
상기를 유발하여 차기 수요 증대
왜 티저광고를 적용했는가?
매체 전략
잡 지
우 산
버스 및 버스 정류장
부 채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1편 광고 계획: 잡지
1편 광고 계획: 부채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1편 광고 계획: 우산
1편 광고 계획: 버스 광고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그녀를
사랑 하세요?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1편 광고 계획: 버스 승강장
2편 광고 계획: 잡지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그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그녀를
사랑 하세요?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붙여주세요
2편 광고 계획: 버스 승강장
그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붙여주세요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사랑하는 그를 위해
붙이는 피임약,
클리마라 패치
붙이는 피임약,
클리마라 패치
클리마라 패치 한 장으로 이젠, 후회 없이 걱정 없이
당신의 사랑을 지켜주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63336&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1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키워드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No(pk) : 11063336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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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먹니??? 난 붙여.)
INDEX
III
IV
I
II
티저광고란?
광고기획 및 제작
소비자 분석
회사소개 및 제품 분석
티저광고란?
광고 내용을 몇 차례에 나눠서 조금씩 보여주는 기법
티저광고의 효과
의 외 성
화 제 성
연 상 성
차 별 성
간 결 성
점 진 성
티저광고의 장·단점
1. 장기적으로 지속적 관심 불가능
2. 구체적인 제품 광고가 되기
전까지 의미없음
3. 부작용 우려
1. 광고 자체에 대한 주목 확보
3. 신제품 런칭 시점에서 매우 효과적
장 점
2. 범람하는 광고 속에서 차별성 확보
단 점
티저광고의 지향점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닌 브랜드 인지를 위한 광고
광고표현의 질적인 향상
전달 경로 단축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그를 사랑한다면
이제는 ,
붙 여 주세요
회사소개(한국쉐링)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
활동영역 : 피임, 불임, 호르몬 대체요법,
우울증 및 정신병치료제
1995년 7월 1일 출범
호르몬 전문회사, 산부인과 영역 선두 주자
상 표 명
클리마라 패취
제품 가격
30,000원
제품 크기
패취형 12.5㎠
제품 포장 형태
패취형 6매
제품 성분
에스트라디올 (1/2수화물로써)(EP) -------3.90 mg
클리마라패취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시간
매출
제품 분석: 기능 및 효과
제품 positioning
생산자 중심의 물리적 특성에
가격
기능
편리성
현시점의 소비자 지각과 앞으로의 목표
신뢰성
콘돔 먹는피임약 날짜피임법 질외사정 붙이는 피임약
출처 피임연구회
SWOT 분석
의약품에 신기술의 선도자
모회사 브랜드의 높은 가치
지속적인 R&D
제품혁신능력
불분명한 전략적 방향
적극적 마케팅의 부재
낮은 인지도
성 의식 개방화
급속한 시장 성장률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피임약의 시장 성장 가능성
국가 출산장려 정책
다양한 피임 방법 등장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 가능성
피임약에 대한 홍보 및 교육 부족
소비자 분석: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혼전 성관계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혼전 성관계
69.2%
62.5%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미혼 여성의 피임정보 습득 경로
출처 2006,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대학생의 피임정보 습득 경로
출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경험과 피임방법에 대한 실태조사
소비자 분석: 피임법에 대한 설문조사
제품 구입 시: 이성 < 감성
20대 여성 1,183명을 대상
성관계율은 증가
But 남성에 의존하는 방법이 많음
여성잡지, 월간잡지, 친구 등의
비전문적인 방법을 통함
커뮤니케이션 목표
10%
목표
현재 인지율 미인지 상태에 가까움
10% 로 상승
Target
개방적 사고를 지니며 문화생활을 즐기는 20~24세의 여대생
광고 기간
2009년 6월 티져
2009년 7월~
7~8월까지 바캉스 기간이라는
계절적 수요의 특성 때문에 가장
집중적으로 실시
브랜드 CONCEPT
패취형
피임약
젊은 감각
부드러움
모 던 함
편리함
현 명 함
깔 끔 함
세 련 됨
광고 creative concept
클리마라 패취
타제품에 비해 호르몬 함유량 낮음
기술우위 사라짐
기능 접근
방법 무리
FOB결과
피임약 고관여
감성소구
문제점
광고 평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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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인식
이미지
중심 광고
붙이는 피임약은 우리나라에서 현재
도입기에 있으므로 티저 기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인 홍보
20대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명의 최초
상기를 유발하여 차기 수요 증대
왜 티저광고를 적용했는가?
매체 전략
잡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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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및 버스 정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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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를 사랑하세요?
1편 광고 계획: 잡지
1편 광고 계획: 부채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1편 광고 계획: 우산
1편 광고 계획: 버스 광고
그녀를 사랑하세요?
그를 사랑하세요?
그녀를
사랑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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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광고 계획: 버스 승강장
2편 광고 계획: 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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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하는 그를 위해
붙이는 피임약,
클리마라 패치
붙이는 피임약,
클리마라 패치
클리마라 패치 한 장으로 이젠, 후회 없이 걱정 없이
당신의 사랑을 지켜주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63336&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1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키워드 : 티저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No(pk) : 11063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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